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

고객센터

365일 24시간 상담가능 [핀세이브 고객센터 1688-7241]

공지사항 일부입금 처리 해결 방안

작성일23-10-05 16:39:14

실수로 핀번호를 잘못 입력하시거나

이미 사용한 상품권을 신청하시면 나타나는 경우입니다. 

 

이런 경우에는 홈페이지에서 직접 확인 후 처리해 주셔야 합니다. 

 

1. 사이트 우측 상단에서  "내 주문 조회"를 클릭

 

2. 휴대폰 번호를 입력 한 후 "확인" 버튼을 클릭

 

3. 검색 결과에 일부 입금 결과가 나온 신청서를 클릭

 

4. 어떤 핀번호가 오류(잘못 입력or이미 사용)났는지 자세히 확인할 수 있습니다. 

 

이미 사용된 핀번호의 경우 고객님께서 중복신청 또는 예전에 구매하신 상품권을 착각하시는 경우가 많고

잘못 입력하신 상품권은 신청 실패한 핀번호를 정확히 확인 후 재신청 하시면 즉시 입금됩니다.

실수령액 계산기